Animals/Tori (10.06.16~08.15) - 2010. 8. 10. 14:02



다소곳 앞발을 모은 톨





여긴 어디?
난 누규??



**
1주일 뒤면 우리집에 온지도 2달이 되어가는 햄스터 '톨군'
남자애인줄 알았는데, 암놈일지도 모른다는 무서운 야그를 들었다.
그래도 우리에게 톨군은 영원한 톨군. 

오자마자 구멍에 코가 껴서 죽을 뻔한 고비를 넘기더니
한달전부터 한쪽눈을 제대로 못떠서, 병원에서 안약 사다가 넣어줘도 차도는 안보이고
한쪽 코가 잔뜩 부어오르기까지 하였다
(밥도 잘 안먹고, 쳇바퀴도 안돌림)
안타깝게도 햄스터를 (잘) 보는 병원은 고양이병원보다 더 없는 실정이다.
머나먼 양재에 있는 아크리스까지 데려가 주사 맞히고
약을 하루에 두번씩 1주일을 먹였더니 
우리의 노력에 힘입어 많이 좋아졌다.

아무래도 구멍에 코가 꼈을때, 속에서 상처를 입었던게 
나중에 곪은거 같다.

그동안 이 놈 아프다고 어여삐여겨 맛난 것만 먹였더니
가뜩이나 입짧은 놈 입맛이 황제수준이 되었음
편식을 고치려면 걍 굶기면 된다는데
그래도 거의 40g에 육박하던 몸무게가 아파서 31g으로 줄은걸 보면, 함부로 그럴 수는 없는 노릇
우선 살부터 찌워놓고 날씨가 좀 시원해지면
편식부터 뜯어고쳐야겠다
이누무 시끼!
편식쟁이는 찌룽이 하나로 족하단 말이닷



'Animals > Tori (10.06.16~08.15)'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톨군 안녕...  (6) 2010.09.08
성별이 오리무중  (10) 2010.08.10
햄스터용 도자기 이너하우스  (4) 2010.07.08
제대로 찍은 톨군  (7) 2010.07.06
거대해진 톨군  (6) 2010.07.04
둘째 입양~ ^^  (8) 2010.06.21

댓글을 달아 주세요


: secret


  1. Favicon of https://myneko.net BlogIcon 꽃띠냥이 2010.08.10 23:3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입맛이 황제 수준이란 말에 천만배 공감이오~!!!
    맘에 안 들면 내던지고 배딩을 푸파푸파하는 것이 분노 게이지까지 보여주니 황제도 이만저만한 황제가 아닌 듯...;;
    그래도 미모는 청순이고량~^^

    • Favicon of https://dearcat.com BlogIcon 마도카 2010.08.11 13:1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지지배면 여제.
      성별이 늠 궁금하여 어제도 톨군을 잡고 므흣한 부위를 뚫어져라 봤건만, 여전히 오리무중 ㅡ,.ㅡ

  2. Favicon of https://jhkkumi.tistory.com BlogIcon JHKkuMi 2010.08.11 20:0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결국 톨군도...; 까탈시런 입맛의 소유서가 되는군요;

  3. Favicon of http://ghostworld20.tistory.com/ BlogIcon 깜보네 2010.08.22 13:32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아.......그집에 편식쟁이 하나 더 늘었구만요.
    편식쟁이랑 인연이 깊은듯....ㅎㅎ
    남자애처럼 생겼는데??? 햄스터들은 꽃후가 없나요?

    • Favicon of https://dearcat.com BlogIcon 마도카 2010.08.26 14:2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왜 없어요 ㅡ,.ㅡ
      엄청난 ㅂㄹ이 있죠.
      옛날에 키우던 햄스터 숫놈 종양생긴줄로만 알았는데... 얼마전에 그게 ㅂㄹ이라는걸 알았다눙....

  4. Favicon of http://ghostworld20.tistory.com/ BlogIcon 깜보네 2010.08.26 22:27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저기......
    꽃후 인증샷 쫌....
    저 야한 사람이 아니라 단지 쫌 궁금해서.....진짜 딴맘있는거 아니고...
    그니깐 뭐 생물공부 차원에서....음 저 공부하는거 좋아하는..

    • Favicon of https://dearcat.com BlogIcon 마도카 2010.09.05 22:5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답글이 늦었군요
      톨군이 광복절 아침에 무지개다리를 건너서, 인증샷을 못찍게 되었어요. 비록 2달밖에 같이 못있었지만, 정이 많이 들었는데.. 톨군의 명복을 빌어주세요.

 
 
분류 전체보기 (369)N
Animals (202)N
문화생활 (102)
끄적끄적 (65)
    +블로그 소개글
+ 쏘리 앙뜨와네뜨 (1)
+ 달걀흰자 ㅡ 애호박 ㅡ 이유식 뇸뇸뇸 (2)
+ 오트밀과 쁘띠두부먹는 쏠이 (2)
+ 꾸시꾸시하러가는 쏠 (2)
+ 쳇바퀴 돌리는 쏠이 (4)
+ 물먹는 쏠이 포착 (2)
+ 나는야 쏠이 스토커 ㅎㅎ (2)
+ 알고보니 호박매니아!! (2)
+ 스매커먹는 쏠이 (2)
+ 알고보니 생채소파 쏠 (2)
+ 아아아니~~~ 앙트와네꼬에 뒤를..
+ 저거 건조두부 아뇨. 그냥 두부요..
+ 햄슐랭..!!! ㅋㅋㅋ 음.. 이 단호..
+ 그다지 다양하진않송 ㅎ 요즘은..
+ 나보다 잘먹고 살아~~ 나보다 확..
+ 쳇바퀴를 한번돌리면 쉬지않고 돌..
+ 난 광고가 안나오는디? 거참 이상..
+ 으으.... 쏠이 잠깐 보기 위해 관..
+ ㅋㅋㅋ 다행이구룡 운동을 전혀..
+ 나에겐 넘나 흔한 cctv라능 ㅎㅎ..

«   2019/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